영어 인강 추천 [사이트별, 강사별 정리]

영어 인강 추천을 한번 해볼까 합니다, 최근에는 오프라인 학원을 다니는 게 힘든 상황이 되었죠,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인터넷 강의를 알아보는 분들이 많을 탠 대요! 너무 많은 인강을 등록하기 이전에 지금처럼 다양한 영어 인강에 관련한 정보를 정리 한번 해보는 시간을 갖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어 인강 추천

1.메가스터디 조정식

메가스터디의 조정식 선생님, 이분은 고려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워낙 유명한 영어영역 강사님이기 때문에 재등록률 1위에 빛나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리셀 영어 1위이고 괜찮아 / 믿어봐 / 확실해 / The day is your day라는 커리큘럼 순으로 가르쳐 주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표 1타 강사 중 한 명으로써 메가스터디 영어를 대표하는 강사입니다.

 

영어 인강 추천

2. 제우스 에듀 이충권

이충권 강사는 조정식 강사와 견주어 볼 수 있는 대한민국 영어 1타 강사 중 한 명입니다, 특히 조정식 강사와 이충권 강사의 스타일은 조금 다르기 때문에 유튜브를 통하여 소개 영상 등을 먼저 시청하시는 게 좋습니다, 이분의 제자 중에 올림픽 통역사가 있으며 영어를 한국말로 기계적으로 바뀌어야 된다라는 이야기를 하는 분입니다. 지문을 하나하나 독파해나가는 방식으로 공부하는 방식입니다. 자기 관리부터 인강의 퀄리티까지 높은 이충권 강사입니다.

 

 

3. 대성 아이맥 이명학

대성 아이맥의 강사 이명학 이 분은 수능영어의 본좌급이라고 할수 잇는 강사로써 수능영어 인강 점유율의 60% 차지할 정도입니다, 의미를 파악하고 문장을 읽는 방식의 번역을 가르쳐주며, 문장 해성력을 이해하며 문장을 연결짓는 알고리즘을 공부하게 되고 논리력과 문제풀이 강의까지 대성아이맥의 대표적인 강사이며 대성 아이맥을 먹여 살리는 강사 중 한 명이라고 하더라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의 강의를 보여주는 분입니다.

 

 

4. 이투스 강원우

마지막 강사 소개 중 강원우 강사는 이투스의 영어 대표 강사 중 한명입니다 2013년 이투스에 입사하여 학생들의 입소문 만으로 유명해진 분 특히 이투스가 나온 이후 최대의 매출액을 만들어낸 강사중 한 명으로써 지문의 구성을 이해하고 논리적인 글의 흐름 자체를 파악할 수 있는 이해력을 심어주는 것이 강원우 강사의 특징입니다. 강원대학교를 졸업하고 대치 평촌 이강 학원의 출강을 하고 있는 강사입니다.

 

 

5. 영어 인강 사이트 비교

-시원스쿨

처음은 시원스쿨입니다 이곳은 다른 언어의 강의도 많습니다. 하지만 영어 자체는 시원스쿨의 대표인 시원 선생님이 영어를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특징이라고 한다면 대화하듯 강의를 진행하기 때문에 영어에 부담감이 있으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야나두

조정석 배우의 중독성 있는 광고로 유명한 야나두 이곳은 선생님이 많으시고 다양한 제도가 많아 돈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강의의 시간이 짧아 이리저리 이동시간 중에 듣기도 좋습니다.

 

-스피킹맥스

스피킹맥스는 외국인 선생님들이 계십니다. 이곳은 발음 연습이 필요한 분들에게 가장 추천하고 있습니다, 퀴즈도 있고 다양한 스타일이 많아 재미있게 영어를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