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할수있는 손부업

집에서 할 수 있는 손 부업

우선 손 부업 알바라는 것은 집에서 손으로 무언가를 만들거나 정리하는 등의 부업을 이야기합니다. 기본적으로 재택근무이며 부업으로도 다양하게 진행이 가능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부업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면 기생충에서 피자박스를 접는 그런 것이 재택 손 부업이라고 이야기하는 아르바이트 종류입니다

 

부업 사이트

포장 부업 / 품 루머 / 부업정보 / 부업 클럽

대표적인 부업을 구할 수 있는 사이트이니 참고해보세요

 

 

조립

기기 부품, 화장품, 볼펜 등의 부품들을 하나로 조합하는 것을 조립 부업이라고 이야기합니다, 전선이나 기기 부품도 많지만 작은 볼펜 같은 것들도 조립하는 방식으로 많이들 하는 방법입니다, 이것 자체가 기계로 되는 것이 아닌 부분이기 때문에 손 부업 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부업입니다. 단점은 수익적인 면에서 빠르게 많이 하기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포장

지우개, 액세서리, 양말 등의 제품들을 포장하는 방식입니다. 박스에 넣는다던지 비닐을 씨 운다 던 지의 방식으로 집에서 작업을 한 뒤 개수에 따라서 결제받는 방식으로 밀봉 작업을 하는 정도의 수준입니다. 이 작업도 시간이 조금 걸리는 부업 중 하나로써 수익 적인 면에서 좋지 못하지만 조립이나 타 부업보다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접기

세 번째 손 부업 종류는 접기입니다. 접기는 피자박스만 생각할 수 있겠지만, 봉투나 마스크팩, 쇼핑백 등의 다양한 접기가 있습니다 마스크팩을 구매하면 기본적으로 접혀 잇는 대 그런 접기를 하는 게 마스크팩 접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피자 박스나, 쇼핑백 등을 접는 부업도 많아 다양하게 아르바이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가장 쉽고 좋은 스티커 부착입니다 1개의 단가는 굉장히 낮은 편이긴 합니다 스티커를 물품에 부착하기만 하면 되는 방식이고 속도도 잘 나오고 수익도 잘 나오는 편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단가가 낮기 때문에 최저임금보다 안 나올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건 접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공예

공예는 난도가 높은 손 부업으로 뜨개질이나 액세서리 등을 조립하는 등 부업을 하는 것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제작하여 판매하지는 않으며 제작하여 도매업체에 배송해주는 방식으로 공예를 진행합니다. 이것은 직업으로 하는 분들도 많을 정도로 손에 익으면 수익이 괜찮게 나오지만 믿을만한 사람들에게 맡기는 게 대부분 구하기 자체가 어렵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